728x90

어려서부터 비염이 있고 아침에 일어나면 코가 맹맹하다.
코를 항상 만지고 풀어서 그런지 평상시에 코가 빨간 편이다.
지인이 마스크를 내린 나의 모습을 보더니 코가 빨갛다고
깜짝 놀라면서 이 물티슈를 선물해 주었다.

손바닥 만한 작은 크기의 물티슈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였다.
한팩당 20매 정도 들어있는 소량의 물티슈다.

평소에 화장지를 쓰면 먼지가 날리고 개운하지 않았다.
물티슈로 코를 닦기에는 찝찝했고 화학성분 때문에 끈적거리는 느낌이 많았다.

그런데 이 닥터아토 콧물 전용물티슈는 와우~~ 느낌이 가볍다.
콧물을 닦을 때 상쾌하고 끈적거리지 않고 처리가 편하였다.
심지어 닦고 난 후에 코가 뚫리는 경우도 있었다.
나같은 비염환자에게는 딱좋은 물티슈다.

뒷면을 보니 역시!! 좋은건 다 들어 있었다. ㅎㅎ

좋은 점

우선 오직 식염수로만 처방하여서 콧물도 잘 닦이고 잦은 콧물처리로 인해 코가 자극받는 것을 줄여준다.
콧물을 처리하기 위한 최적의 수분량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끈적러기지 않고 상쾌하다.
알로에베라잎추출물과 보습성분의 촉촉한 보습을 가지고 있다.
피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향에 의한 자극방지를 위해 향료를 무첨가 했다.


앞으로 매끄럽고 살색의 코를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 ㅎㅎ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