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자~~!! 오랜만에 아주 시원한 골들이 터졌다.!! 뭐 그렇게 슛팅을 많이 한 것은 아니지만 유효슛팅 7개중 3골이나 들어간 것을 보면 모처럼 골 결정력이 살아난 경기였다 할 수 있겠다.

이날 벤투 감독은 4-2-3-1의 전술을 들고나왔다.
최전방 공격수는 조규성을 배치했다.
이어서 손흥민,황희찬,이재성 이 뒤에 배치되었다. 미드필더에 황인범, 정우영이 배치되었고
수비 4백에 이용,김민재,권경원,김진수가 배치되었고 골키퍼는 김승규였다.

이라크도 4-2-3-1로 나왔지만, 한국의 탄탄한 수비에 번번히 기회를 놓쳤다.

출처- 뉴스1

결국 전반 32분에 손흥민의 스루패스를 이어받은 이용이 우측에서 크로스를 시도했고 김진수가 이어받은 공이 이재성에게로 갔다.
이재성은 침착하게 왼발로 슛을 날려 첫골의 신호탄을 쏘았다.
대량득점의 시작을 알렸다.
후반에 조규성이 비디오 판독 끝에 패널트킥을 얻어냈다.
손흥민이 패널트킥을 침착하게 넣었다.
국가대표 A매치 30호 골을 장식했다.
그리고 정우영이 골을 넣어 3:0으로 승리하게 되었다.

출처 - 연합뉴스

최종예선 항해가 순조롭게 진행될 것 같다~
이제 본선까지 딱 1년이 남았다.
이제 대표팀은 무리 없이 10회 연속 월드컵 본선 진출을 확정지을 수 있게 될 것이다.
나머지 경기도 잘 치러서 무난하게 조1위로 올라갈 일만 남은 것 같다~^^
대한민국 화이팅!!


국가대표 | 이라크 vs 대한민국 | 다음스포츠 (daum.net)

국가대표 | 이라크 vs 대한민국 | 다음스포츠

다음스포츠 게임센터

sports.daum.net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